한화손해보험 LIFE WITH는 한화손해보험 공식 디지털 영업조직 홍보 채널입니다. LIFE WITH라는 새로운 직업에 대한 소식을 일반인들에게 전하고, 직업에 대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지원방법을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LIFE WITH 채널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서 직업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을 공개합니다.
제1조 목적
한화손해보험 LIFE WITH(이하 LIFE WITH 채널)는 한화손해보험(이하 회사)의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보험설계사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본 운영정책은 이용자의 편의를 바탕으로 LIFE WITH 채널 이용에 관한 세부 사항을 규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LIFE WITH 채널 운영과 관련하여 알게 된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 시 합니다.
단,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 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기본 원칙
LIFE WITH 채널은 어떠한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 LIFE WITH채널의 정보공유를 위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계정을 사용하며 이에 따라 공개된 해당 서비스로의 링크, 해당 서비스에서 공개하는 프로필 정보는 사용 가능합니다. LIFE WITH채널 내에서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회원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등은 사용자와 해당 서비스 제공자와의 약관 동의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으로, LIFE WITH 채널은 어떠한 책임이나 보증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사용
LIFE WITH 채널은 이벤트를 위한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벤트에 관한 경품 지급 및 안내를 위한 개인정보는 디지털 보험설계사 앱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는 [디지털 보험설계사 앱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적용됩니다.
제3조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LIFE WITH 채널 내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한화손해보험에 귀속됩니다. 저작권 관련 문의 사항은 한화손해보험 LIFE WITH 지원센터(1577-310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시물의 범위에 게시글을 포함합니다.
제4조 게시물의 관리와 보호
-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 중 제5조에 해당되는 경우 게시자에게 통보 없이 게시물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 항에 따라 게시물을 삭제할 경우 해당 게시물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게시물의 삭제 기준
이용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이러한 내용이 링크되도록 한 게시물 포함)을 게재해서는 아니 됩니다.
-
법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게시물
가. 범죄를 유도하는 내용 등을 포함하여 범죄행위와 관련 있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나. 재물을 걸고 도박을 하는 등의 사행성 게시물
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거친 언어 또는 욕설과 저속한 비어, 은어, 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라. 확인되지 않은 허위 내용을 유포하거나, 공격적인 비방으로 감정 대립을 조장하는 게시물
마. 공인이나 특정 이슈와 관련된 당사자와 그 주변인, 지인 등 타인을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게재한 게시물
바. 특정 인종, 민족, 성별, 국적 또는 정치적 성향에 대한 근거 없는 비하, 비방 또는 차별적인 내용을 포함하는 게시물
사. 개인적인 비방이나 주장을 담고 있는 게시물
아. 사회통념에 어긋나는 특정 사이트나 커뮤니티 관련 게시글 -
음란∙혐오성 게시물
가. 외설 또는 폭력적인 게시글
나. 음란하거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데이터,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랙픽, 동영상 등과 같은 게시물
다.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성관계를 목적으로 하는 만남을 유도하는 게시물 등 -
개인정보 침해와 명예훼손 게시물
가. 본인 허락 없이 다른 사람의 메일주소, 사진,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차량번호 등 개인정보를 게재한 게시물
나. 수사발표, 언론보도 또는 이해당사자가 공식적으로 해명 한 적이 없는 소문 등 공개되었을 경우 이해당사자의 명예와 이익 등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게시물 등 -
허위사실 유포와 인신공격성∙선동성 게시물
가. 익명을 담보로 근거 없는 비방을 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 또는 선동하는 게시물
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주관적인 판단으로 특정 개인이나 단체를 유추할 수 있도록 하거나 지목해 타인의 불쾌감을 유발하거나 타인을 조롱, 비하하는 게시물 -
저작권 등 침해 게시물
가. 저작권자 동의 없이 자료를 불법 게시, 배포, 복제한 게시물
나.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게시물
다. 불법자료 사이트를 소개하는 게시물
라. 권리침해 당사자가 삭제를 요청한 게시물
마. 게시물 내용과 자료를 게시자 허락 없이 무단으로 타인과 공유하는 내용의 게시물 등 -
불법 광고∙영리추구 게시물
가. 영리를 목적으로 상품 등을 광고하는 게시물
나. 특정 회사나 개인 이익을 목적으로 상업적인 내용을 게재하거나 이를 홍보하는 게시물
다. 이용자간 금전거래를 발생시키거나 알선하는 게시물
라. 비슷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을 반복 게시 하는 등 특정 대상물을 홍보하려는 목적이 더 강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등 -
기타(같은 내용의 반복 게시 등)
가. 의미가 없는 단순 텍스트나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등록하는 등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게시물
나. 회사가 올린 글과 무관하거나 부합되지 않는 내용을 담은 게시물
다. 원활한 게시판 서비스를 방해하는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컴퓨터 코드와 유사 프로그램이 포함된 게시물
마. 다른 이용자가 게시글이나 댓글에 대해 삭제를 요청했을 경우, 그 요청 사유가 합당한 경우
바. 기타 LIFE WITH 채널 운영 목적과 부합되지 않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
제6조 고객 서비스 문의
LIFE WITH 채널은 이용자와 일반적 소통을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한화손해보험 LIFE WITH 지원센터(1577-3108)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LIFE WITH 채널 이용 관련한 문의사항은 디지털채널TF팀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IFE WITH 채널 운영 담당 부서 : 한화손해보험 디지털채널TF팀
운영 담당자 : 최지성 과장
이메일 : 8091239@hanwha.com
위 운영정책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